자주하는 질문
FAQ- 상품배송주문 후 언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나요?
- 오후 4시 이전 결제완료건에 한 해 당일 발송되며, 보통 1~2일 후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- 상품배송퀵서비스로 제품을 받고 싶습니다.
- 카피어랩 고객센터 (02-418-5636)를 통해 요청 해 주시면 퀵서비스를 통한 제품 발송이 가능합니다. 서울 및 수도권 내에 한해 배송 가능하나, 일부 지역은 배송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- 상품배송구매자 임의로 택배사를 선택 할 수 있나요?
- 저희 카피어랩은 로젠택배를 통해 제품을 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. 고객 요청시 타 택배사 이용이 가능하나 이 경우 배송중 제품 분실/파손에 대한 책임은 고객부담이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제품 반품/환불시에도 가능한 로젠택배를 통해 발송 해 주시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 단 대형/중량물 등의 일반택배를 이용해 발송하기 어려운 제품의 경우 경동화물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.
- 취소/환불주문 취소/환불 시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- 제품 발송 전 주문취소의 경우 결제하신 금액은 바로 환불처리됩니다. 제품 수령 후 환불요청 시, 환불 요청하신 제품의 수거 후 고객 지정 계좌로 익일 환불처리됩니다.(현금결제 주문건) 카드 결제 주문건의 경우 제품 수거 후 카드사 매출 취소까지 4~5영업일이 소요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교환/반품어떤 경우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?
-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구입 후 10일이내, 미개봉 상태일 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 단 이 경우 왕복 운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 만약 초기불량 제품 또는 배송중 상품이 파손 된 경우나, 제품 오발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에는 판매자가 왕복 운송비를 부담합니다. 개봉 후 사용한 제품의 경우, 정품 봉인 씰 등 포장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, 제품 보증기한이 경과된 경우,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